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
Tags
- U+알뜰모바일
- toyclash
- smi인코딩
- gearvrcontroller
- vr컨트롤러
- #패키지네임
- googlevr
- resources.load
- vr controller
- Unity
- VR
- unreal4
- 토이클래시
- 언리얼인강
- 유플러스알뜰모바일
- 슬라이스앤다이스
- #android
- file인코딩
- 블루투스cd플레이어
- unreal인강
- sprite
- 드로우콜
- sliceNdice
- 갤럭시s9+
- 유니티
- GearVR
- 5민랩
- slice&dice
- 오민랩
- #앱아이콘
Archives
- Today
- Total
야로레 노트
Animator 현재 애니메이션 끝났는지 확인 하는 방법. 본문
현재 상태에 애니메이션 이름 EventEndAnimationName 을 확인하고
normalizedTime 시간으로 플레이가 다 됬는지 확인.
애니메이션은 Loop를 풀어놓아야 한다.
bool EndAnimationDone()
{
return PlayAnimator.GetCurrentAnimatorStateInfo(0).IsName(EventEndAnimationName) &&
PlayAnimator.GetCurrentAnimatorStateInfo(0).normalizedTime >= 0.99f;
}
'프로그래밍 > 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Resources.Load Sprite (0) | 2017.05.04 |
---|---|
Canvas Group (0) | 2016.12.20 |
심심이 API (0) | 2016.10.24 |
드로우콜에 대한 이해 (0) | 2016.10.12 |
오늘 또 하나 배운다. (0) | 2016.10.11 |
Comments